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771

민희진 사건: 진실은 무엇일까? 사건 개요2024년 4월 22일 발발한 민희진 사건은 K-Pop 업계를 진동시키고 있습니다.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프로듀서 민희진씨가 설립한 어도어 레이블의 경영권 탈취 의혹이 제기되면서 시작된 이 사건은 아직까지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https://youtu.be/tFklPnA0EDo민희진씨에 대한 주요 의혹하이브 레이블즈로부터 어도어 레이블을 독립시키고 경영권을 탈취하려 했다는 주장: 민희진씨는 하이브 레이블즈와의 계약을 위반하고 어도어 레이블을 독립시켜 자회사로 만들 계획을 세웠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하이브 레이블즈가 보유하고 있는 어도어 레이블의 주식을 팔도록 유도했다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습니다.하이브 레이블즈의 내부 정보 유출: 민희진씨는 하이브 레이블.. 2024. 4. 25.
정신 건강: 정상인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정신 건강의 기본 이해정신 건강은 우리의 생각, 감정, 행동에 영향을 미치며, 우리가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선택을 하며, 사회적 관계를 맺는 방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신 건강은 단순히 질병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 개인의 복지, 생산성 및 행복감과도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정상적인 정신 건강인지, 또 어떤 것이 정상이 아닌 것인지 구분하는 것은 복잡한 문제입니다. 각 개인의 정신 건강 상태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으므로, '정상'이라는 범위는 넓고,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정신 건강의 특징적응력과 스트레스 관리: 정상적인 정신 건강을 가진 개인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능력이 있습니다.감정의 안정성: 일상생활의 변.. 2024. 4. 24.
한복 1부: 기원과 역사(한복은 중국것이 아닙니다) 한복 1부: 기원과 역사(한복은 중국것이 아닙니다)​2020년 K팝 그룹 블랙핑크 가 대망의 싱글 ' How You Like That '으로 컴백한다 . 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 (韓服)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왕실을 상징하는 봉황부터 군인들이 공공장소에서 흔히 입는 외투 모양의 도포(道袍) 까지 다양한 한복 의 요소를 통합 했습니다. 한복 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모습은 2018 년에 발표 된 노래 ' Idol ' 의 뮤직 비디오에서 기록적인 K-Pop 그룹 인 BTS 의 모습 이었습니다.​더 최근에는 래퍼 슈가 .방탄소년단 은 자신의 믹스테이프 '대취타' 뮤직비디오에서도 현대화 된 한복 을 입고 출연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두 K-PO.. 2024. 4. 24.
도깨비터에 귀신이 없는 이유: 해석과 고려해야 할 사항 도깨비터에 귀신이 없는 이유: 해석과 고려해야 할 사항 1. 다양한 해석: 터의 특성: 도깨비터는 음양의 조화가 맞지 않는 터를 나타내는데, 이로 인해 귀신이 많이 머물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도깨비의 영향: 도깨비는 터를 보호하는 존재로 여겨지며, 그 영향력으로 귀신들이 다가오지 못한다는 해석도 있습니다. 인간의 개입: 도깨비터에 귀신이 없다는 속설은 인간의 개입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실제로 증거가 부족한 경우도 많습니다. 2. 고려해야 할 사항: 지역적 차이: 도깨비터에 대한 미신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으며, 어떤 지역에서는 귀신이 많다고 믿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 경험: 개인의 경험에 따라 도깨비터에 대한 인식이 달라질 수 있으며, 목격된 현상이 진실일지에 대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과학적 근.. 2024. 4. 22.
반응형